야구기록 기반으로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원 커뮤니케이션즈(이하 게임원)는 엑스엑스엘의 브랜드인 BARREL(이하 배럴)과 최근 통합시리즈(이하 배럴통합시리즈)에 대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배럴통합시리즈는 게임원의 기록솔루션을 사용하는 엘리트야구와 전국생활체육야구의 모든 기록을 통계적으로 분석 하고 순위를 산정하는 서비스이다. 게임원은 배럴과의 스폰서십 제휴계약을 통해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대해 야구기록 통합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게임원의 주형욱 대표는 “2016시즌을 함께 뛸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2016시즌은 배럴통합시리즈의 야 구기록을 기반으로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가 양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워터스포츠 브랜드로 명성을 높인 배럴은 최근 국내 프로야구의 김광현, 이태양 선수와 공식후원과 모델계약을 체결 하며, 야구상품화 사업에도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럴의 서종환 대표는 “배럴 브랜드의 야구시장 진출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야구팬들에게는 좋은 콘텐츠를 야구인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야구 시장에서도 빠르게 브랜드 포지셔닝 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List